2003년 대전 한남대 후문 앞 10평의 공간에서 학생들과 함께 새로운 꿈을 꾸기 시작한 Campus Toast는 2004년 허브과일소스, 스윗웰빙소스의 특허 출원과 함께 가맹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소중한 일상의 쉽표와 같은 특별한 한끼를 위해 정성을 다했습니다.
빛나는 추억들을 간직한 학교 앞, 행복을 꿈꾸는 출근길, 어머니의 저녁 밥내음이 피어오르던 정겨운 동네 골목 어귀의 길가에서 특별한 한끼를 통한 맛의 즐거움과 가치를 전달 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CAMTO는 맛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고객님을 위한 쓸모 있는 재미를 선사하는 공간으로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 할 것 입니다.
그 변화를 통해 재미의 요소를 더한 다양한 컨텐츠와 새로운 감성을 선사해 드리겠습니다.
“ 당신의 시간을 테이크 아웃하세요! ”
캠퍼스토스트 대표 이 연 옥
# BI 소개
캠토의 네이밍의 근간인 CAMPUS와 TOAST를 합쳐 학사모로 위트있게 표현.
각종 어플리케이션에서 전개 될 ‘캠토 토스트 대학 캠퍼스 스토리’를 하나로 묶을 수 있도록 학교 로고가 연상되는 형태로 디자인 했습니다.
이후에는 ‘캠토토스트 대학 캠퍼스 스토리’로 고객과 즐거운 공감이 일어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 입니다.
시그니처 - 영문 가로 타입
시그니처 - 영문 세로 타입
시그니처 - 국문 가로 타입
시그니처 - 국문 세로 타입
# 캠토 토스트 대학
캠토 토스트 대학이라는 가상의 대학을 설정하고 그곳에 12개의 학과를 설정 하였습니다.
그리고 각 학과별 주인공들을 만들어 스토리를 가진 그래픽으로 유쾌하게 풀어나가려 합니다.
엠블럼 - 기본형
엠블럼 - 1도형
불판과학과
소스융합과
식재료미용관리과
매장동선교통과
토스트코디과
맛있는연기학과
한번은터질메뉴 창작과
토스트내부 디자인과
계란측량과
더팔기기획 경영학과
맛집방송제발과
# 브랜드 컨셉
Campus
들판(field), 공원같은 환경
Time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는 음식.
더 일하기 위해 빨리 먹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와 즐거움,
특별함을 누릴 수 있고 장소의 규제와 식사의 규칙성을 벗어나,
개인의 자유를 온전히 누리는 <시간>